top of page
Home
Introduce
We
History
Books
Director's Picks
Community
Contact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Director's Pick
디지털마케팅연구소가 선정한 최신 마케팅 사례를 확인하세요
All Posts
Clip
Article
Trend Pick
검색
남들이 안 오면 좋겠다는 요즘 마케팅 [신과 대화: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고객은 기술 자랑이 아니라 도움되는 가치를 바란다” (건국대 경영학부 이승윤 교수)
평당 3억인 성수동을 빌려 물건을 팔지 않는 비밀- 이승윤 교수 (건국대,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성공예감 이대호입니다] 2부 심층 인터뷰 | KBS 250722 방송
마켓과 커뮤니티는 다르다. 의도적으로 숨기고 팬덤을 구축하는 법|건국대 이승윤 교수|하이라이트|TRACK.C 미래 소비 트렌드 인사이트 [휴넷CEO포럼 #포사이트코리아2025]
데이터는 거짓말 안해요~🤷🏻♂📱‘T맵 미식로드’로 알아보는 찐맛집🍽(feat.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시대의 지식ON]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필수인 이유 | 건국대 이승윤 교수
디지털 전환이 전부가 아니다!? 이승윤 교수의 고객경험 중요성 | 이승윤 교수 | 마케팅 뒷얘기 ep.14
[뉴노멀 프로젝트] 디지털문화심리학자 이승윤 인터뷰
360 서울 기획길드 토크 콘서트 1부
EBR_뉴욕타임스는 어떻게 살아남았을까
KBS_1인미디어의 뒷광고 논란, 실태와 쟁점은 무엇인가
세바시_데이터를 문화 심리적으로 해석해야 하는 이유
현대카드 정태영의 브랜딩 강의에서 뽑은 194개 문장
청취자엔 편의, 음악가엔 기회…스포티파이가 잡스 이긴 비결
EBR+_DT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
bottom of page